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부산포차] 낙지볶음편

반응형

오징어 친구 낙지! 꾸봐꾸어 낙지볶음

 

 

지난 번에 올린 부산포자 오징어 볶음에 이어서, 이번에는 낙지볶음편입니다

 

오징어, 낙지, 쭈꾸미, 문어 이 친구들은 왜케 맛 있을까요?? ㅎㅎ

 

2021.03.10 -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 [부산포차] 오징어볶음으로 비벼먹기

 

[부산포차] 오징어볶음으로 비벼먹기

새로운 도전! 꾸봐꾸어 오징어 볶음 '밥은 먹고 다니냐'에 이어서 새로 들어온 반찬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2021.03.03 -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 [간편한 반찬] 밥은 먹고 다니

tthome.tistory.com

파는 맛 오징어 볶음! ㅎㅎ 파는 거니까 파는 맛! 이번 낙지볶음도 기대가 됩니다!

설마~ 실패할 일은 없겠죠! 

 

포장은 오징어 볶음과 같습니다

비닐 패키지를 벗기기 쉽게 만든것도 마음에 들고요

 

 

냉동실에서 꽁꽁 얼어있는 패키지를 벗겨셔 준비합니다

오늘은 콩나물과 함께 후라이팬에 볶아 줄 예정입니다

 

마지막에 밥을 볶는 장면들을 티스토리 피드에서 볼 때마다 식당도 못가는데 얼마나 먹고 싶던지 ㅎㅎ

그래서 저도 집에서도 볶아 줍니다!  

 

냉장고에 남은 콩나물 무침과 마침 비율이 아주 적당히 잘 맞습니다

무교동 낙지가 그립네요 ㅎㅎ 갑자기!

 

 

후라이팬에 지글지글~ 얼었던 양념이 금방 잘 녹으면서 콩나물 무침과 섞일 때 밥을 넣어 줍니다

 

밥은 정해진 양은 없고 그냥 양념이 부족하지 않을 만큼 넣었어요

밥은 볶을 때 항상 많아지는 놀라운 마법이 생기죠! ㅎㅎㅎ

 

 

 

밥과 낙지 양념이 잘 볶아지면 깨와 김을 부수어서 넣어주고, 마무리로 참기름 붓고 

볶음밥 밑이 약간 눌어지게 펼쳐 두었어요

 

 

계란 후라이 하나 올리고, 김을 싸서 먹으니 또 꿀맛! 입니다 😋🥰

 

전자렌지에 돌리는게 편하지만, 끓는 물에 담갔다가 뺀 조리 방법이 더 낫고

 

후라이팬에 볶으니, 양도 더 많아진 것 같아서.. 조금 귀찮아도 후라이팬에 볶는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잘 만든 반찬으로, 촥촥 볶아서 한끼 해결했습니다

 

이런 제품 가끔씩 쟁여두고 꺼내서 쉽게 휘리릭 밥 차리기 너무 좋아서 칭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