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댕댕이 관련 리뷰

강아지 덴탈스틱 꼭! 챙겨두는 간식 강아지 덴탈껌

반응형

강아지 덴탈스틱 소개합니다.

간식 중에 필수이죠!!

 

치석관리를 위해 꼭 챙겨두고 있는 덴탈 껌 리뷰합니다.
강아지 간식 만큼이나 종류가 다양한 덴탈 껌 또는 덴탈 스틱!

저희 집은 주로 코스트코에서 대용량을 사는데 마침 다 떨어져서

오늘은 위너스와 그 옆집 홈센스에서 괜찮아 보이는 걸 사 왔어요.

온타리오에 계속해서 코비드19 확진자가 1000명 이상이 나오고 있고...

여러가지 조치들이 곧 취해질 것 같은 이 시국에,

그래도 떨어진 것들을 사러 오전에 문 여는 시간에 맞춰 다녀왔네요.

마스크 잘 쓰는 게 참 중요한데, 오늘도 마스크 안 쓰고 페이스 쉴드만 하고 있거나

쉴드도 올린 아주머니 보고 기겁하고 나왔네요 ㅠㅠ

진짜 해외에서 보면 한국에서는 모두가 잘하고 있는 것 같아요!!

덴탈 스틱 리뷰 하려다... 에고.. 답답한 맘에 조금 적어 봤어요.

 


다시 돌아와서
간식 사진 보여 드릴께요.

펫스마트나 일반 펫샵에서 팔고 있는 것도 있고, 흔히 볼 수 없는 것들도 있어요.

그리고 사이즈 종류도 다양하고, Treats으로 주기에 좋은 사이즈들이 다양한 게 장점인 거 같아요.

그리고 제조일자나 유통기한도 넉넉한 게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강아지 간식

 

고양이 것두 보이시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간식 종류도 아주 다양하고, 장난감도 엄청 많았어요~

Petsmart나 Walmart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홈센스나 위너스에서는 잘 못 보던, 새로 나온 걸 볼 수도 있고,

가끔은 같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살 수도 있어요.

다양한 간식 중에 오늘 사야 할 건,
바로 덴탈 껌
마침 네 가지의 덴탈스틱을 찾았고

덴탈 스틱 종류

 

덴탈 스틱이 모두 네가지 종류가 있어요


고민하다가
Super Anioxidant를 데려왔어요!!
태양이는 스킨이나 털이 좋아서 파란 봉지는 패쑤
그리고 날씬해서 weight도 패쑤
결국 joint Health랑 고민하다 최근에 영양제 주고 있어서 이걸루 샀어요.

26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5.99+tax

 

저희는 한 번에 한 개 다 주지 않고
절반 또는 삼등분해서 한 조각을 주고 있어요.



저희는 코스트코에서 덴탈스틱을 사주고 있는데,

비교해보면 이 제품은 길이가 좀 짧고, 두께도 얇고 색깔은 더 진하네요.

찐한 식초 향... 흠...
그래도 태양이는 예상했던 대로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입안에 물고 생각하는 걸까요? ㅎㅎ
꼭 먹다가 확인하는 태양이.. 아마도 관찰

너무 맛있거나 처음 먹어보는 게 있으면,

늘 저렇게 먹다가 다시 꺼내서 보면서 먹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천천히 아껴 먹기도 하고요 진짜 재밌고 신기해요.

계속 먹고 있는 간식 중에 유독 이렇게 먹는게 또하나 있는데 바로 오가닉 진저쿠키!

2020/11/13 - [태양이 추천 Review & Recommend by TY] - [강아지 간식] 대용량 Costco 간식 소개

 

매일 밤에 태양이 양치질을 해주고 있는데,

양치질 후에 꼭 볼일을 보고 간식을 달라고 해요 ㅎㅎ
꾀돌이 꾀돌이죠!!

그럴 때 아주 조금 덴탈 스틱을 주기도 해요.

가끔 주는 덴탈스틱이나 일반 개껌으로도 치석이

관리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주게 되네요.


가격 대비 대용량으로 고르면, 무조건 코스트코 덴탈 스틱이지만,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다른 브랜드로 바꿔 주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