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댕댕이 관련 리뷰

[강아지 튼튼하게] 강아지 영양 보충과 관절 영양제 소개

반응형

COSEQUIN DS와 RAW FOOD

강아지 영양보충과 관절 영양제 추천해요!

좋은 사료에는 균형 잡힌 충분한 영양소가 잘 갖추어져 있지만,

그래도 저희는 가끔씩 같이 사료에 섞어서 주는 영양식이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해요.

Instinct라는 회사의 제품인데 처음 나왔을 때 펫스마트(Petsmart)에서 강아지에게

시식을 하게 해 줬는데, 태양이가 너무 좋아해서 사게 되었어요. 그리고 직원의 설명에 귀를 팔락 팔락~~

 

그리고 최근에 최애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관절 영양제에 대해서도 얘기해 볼게요. 


'Mininmally processed, never cooked, pure, real nutrition'-Instinct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인데

High Pressure Processing으로 안전하게 만들고 no heat, no chemicals, and no preservatives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완벽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할 수 있고, 단백질과 영양섭취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 이외에도 Rawfood에 대한 여러 가지 장점에 대해서 설명해 주고 있어요.

 

제품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요,

예를 들면 probiotic boost, higher Omegas, antioxidants, digestive health, skin and coat, healthy immune system.

다양한 기능에 따라서 들어가는 재료들도 다른데 최근에는 아래 사진에 보이는 두 가지를 구매해서 

사료와 함께 주고 있어요. 다음에 저희가 태양이에게 주고 있는 사료도 얘기해 볼게요.

 

 

 

Instinct rawboost

 

아침/저녁으로 사료를 줄 때 몇 개씩 올려서 주고 있어요.

제품에 포함된 재료는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들이지만, 

제가 집에서 주고 싶어도 막상 만들기도 어렵고 보관이나 보존 방식도 어렵고,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균형 잡히게 만든다는 게 집에서는 한계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이렇게 만들어진 식품을 통해서 먹일 수 있다는 게 편리하면서도 매력적인 것 같아요.

 

사료와 섞었을 때 거부감 없는 사이즈이고, 특이한 냄새도 없고,

건조한 것에 비해 가루가 많이 생기지 않아서 좋고요.

질감도 부드럽지만 푸석거리지 않는... 그런 형태예요.

 

 

 

Gut Health

 

 

이 제품은 Fiber와 natural probiotics이 소화 건강을 도와주고 기능을 좋게 해 준다고 해요.

들어있는 성분들 보이시죠? 엄청 건강해 보이는 설명과 그림 ㅎㅎㅎ

개인적으로 호박과 얌 포테이토(미국 고구마류.. 한국 고구마처럼 단맛은 없지만 튀김 하면 맛있어요 ㅎㅎ)

엄청 좋아하는 데 여기서도 고구마 간식으로 얌을 썰어서 말린 게  많더라고요.

 

 

 

 

 이 제품은 natural glucosamins과 condroition이 hip과 joints건강을 도와준다고 해요.

강아지들의 스킨이나 털 관리도 중요하지만, 나이가 들어 갈수록 신경 쓰고 관리해줘야 하는 부분이

관절이라고 생각해요. 소형견이나 대형견 모두에게 해당 될 듯해요.

 

저희 첫 번째 강아지도 관절로 많은 고생과 수술을 했었거든요.

그래서 태양이에게도 많이 관심을 갖고 신경 쓰는 부분 중 한 곳입니다. 

살몽 오일, Turmeric은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요즘엔 코스트코에서 커큐민이 많이 함유된 투메릭 영양제가 있으니...

당연히 건강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태양이가 궁금해하는 얼굴도 같이 올려요 ㅎㅎ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과 피부와 털의 건강을 위한 것도 먹여 봤을 때 좋았어요.

두 봉지 다 먹으면 당연히 재구매해서 줄 생각이고,

혹시라도 미국 캐나다에 계신다면 추천해드려요~

 


저도 처음 구매해 보는 강아지 용 관절 영양제입니다.

네이버에서 쉽게 검색,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고 바로 코세퀸 DS입니다.

이미 강아지 관절 건강을 신경 쓰시는 분들은 잘 아실 거라 생각해요.

펫 전문점에 가면 여러 종류의 영양제가 있는데 사실 저는 급하게 사서 줄 생각은 없었어요.

위에 추천한 식품을 통한 관리로 충분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나이가 더 들어 아프다면, 그리고 필요하다면 동물병원에서 주는 약이나 권하는 영양제로 줄 생각있어서요

그런데 성분을 찾아보고 또 많은 분들의 리뷰를 읽고 맘을 바꿔 이번에 구매하게 됐어요.

 

미국이나 캐나다에 많은 반려동물 가족들도 이미 잘 알고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이제 우리 태양이는 올해 12월이면 5살이 되고,

렛 테리어(Rat terrier)의 특성상 달리기도 잘하고 아직까지는 다리가 비교적 건강한 편입니다.

그래서 더 잘 관리해 주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코스트코에서 원래 가격은 $54.99인데 때마침 세일해서 $39.99에 샀던 것 같아요. 용량은 180개 들었어요.

 

Joint Health Support 영양제!

이 영양제는 개의 이런 활동을 도와준다고 해요.

달리기
점핑
계단 오르기

강아지의 연골을 보호하고 관절 건강을 돕는다고 해요. 수의사들의 추천 제품이라고도 나왔네요.

지금은 태양이는 하루에 반개를 주고 있어요. 6주 정도 후에는 지급을 격일로 줄 예정이고요.
꾸준히 먹고, 다리와 힙의 관절 건강을 잘 지켜서 오래오래 아프지 말고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영양제를 약이라 생각하고 안 먹으면 어쩌나 했는데, 싫어하지 않고 꿀떡~ 잘 먹고 있어요.

 

캐나다 동전 25센트보다 작은 크기고 손으로 절반을 자르기도 좋게 되어 있어요.

소형견, 대형견 모두에게 관절 건강은 중요하기에, 오늘은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