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일요일 간식타임] 하겐다즈 녹차맛과 쿠키 (넷플: 승리호)

반응형

   꿀 조합 간식!   

 

 

오늘은 어떤 간식을 드시나요?

 

지난번 오트밀 레이즌 쿠키에 이어서 일요일 오후 우리 집 간식은 

 

하겐다즈 녹차맛 아이스크림과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쿠키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추워도 맛있으니~ 계절이 없는 간식이네요^^

 

 


얼마 전 티친님 블로그에서 보고 사 와야지 했는데 마침 세일해서 하겐다즈 바와 녹차맛으로 사왔죠~


 

역시 하겐다즈!

 

하겐다즈 녹차 맛은 떫은맛도 덜하고 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에 어울리는 쿠키도 같이 준비해 봅니다

 

 

 

코스트코에서 가성비 좋은 버터쿠키 한 통에 택스까지 10불이 조금 안되는데, 양도 많고

 

커피랑도 같이 먹고, 오늘처럼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기에 너무 좋은 조합입니다 😊

 

5가지의 쿠키가 5층으로 빼곡히 쌓여있어서 한통 사면 부자 된 느낌으로 두고두고 먹는데

 

어느새 중간쯤 내려왔네요 ㅎㅎㅎ

 

 

잘 눅눅해 지지도 않고 적당히 바삭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보통 5개 이상은 먹게 되는 제가 좋아하는 쿠키입니다!

 

코스트코 가시면 한 통 정도는 챙겨 오셔도 좋을 듯해요

 

 

 

스치듯 확인하는 영양성분표입니다!😄

 

 

현명한 쿠키 회사는 영양성분표를 제일 밑바닥에 붙여두어 마음에 부담도 덜어 줍니다

 

포스팅으로 쓰지 않았다면 찾아보기 힘든 영양성분표입니다 ㅎㅎㅎ

 



일요일 오후 좋아하는 쿠키랑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이제 영화를 한편 봐줘야죠! 

 

 

간식 준비해서 티친님들의 포스팅에서 2번 정도 본 '승리호'를 넷플에서 봤는데

 

소재가 신선하긴 합니다 ㅎㅎ 

 

대반전의 업동이가 제일 강한 기억으로 남았네요 ㅋㅋ

 

 

 

 

공감 꾹💙💜,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