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TERRA Sweet Medley] 알록달록 고구마 칩스

반응형

  감자칩보다 맛있다!    

 

감자칩도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는 게 많지만, 오늘 보여드릴 칩스는 스위트 포테이토 칩스입니다

 

Terra에서 나오는 오리지널과 스위트 메들리 중에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스위트 메들리가 훨씬 맛있습니다

고구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모두 좋아할 맛이에요!!

 

 


 

늘 느끼는 거지만, 디자인부터 블랙과 퍼플의 조합이 고급스러움 뿜뿜입니다

 

어디서 구매했을까요? ㅎㅎ 코스트코에서 사면 역시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용량은 453g으로 $7.49인데 마침 2불 세일해서 가격이 $5.49입니다

 

같은 제품이지만, 홀푸드와 비교하면 170g을 세일 가격 $5.49에 팔고 있었으니 

2.5 배 이상의 용량 차이에 같은 가격이면 엄청난 차이라고 봅니다!

이래서 코스트코 안 갈 수가 없죠 ㅎㅎㅎ

 

제품의 특징으로는 

 

Real Vegetable chips, Non GMO, Gluten-Free입니다

 

 

고마구 칩스 두 봉지! 좋아하는 고구마 칩스를 세일까지 하니 지나 칠 수가 없죠~

두 봉지 겟하니 든든합니다 ㅎㅎ

달달이가 질릴 때 바삭바삭 고구마 칩스로 간식을 바꿔줍니다! 영화 보고 드라마 보면서 먹으면 금세 뚝딱입니다

 

 

구성으로는 Batata, Sweet Potato, Purple Sweet Potato인데

이름하고 다르게 너무 안 스윗한 스윗포테이토 종류를 이렇게 칩스로 먹으면 맛이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요

처음 캐나다 와서 너무 속은 이름 스윗 포테이토 ㅜㅜ

이젠 적응해서 웬만하면....

 

그런데 이렇게 칩스로 나온 건 너무 칭찬합니다!

 

 

 

오픈해 보면 색도 알록달록하고 두께도 도톰해서 씹는 식감도 아주 좋은 편이에요

 

보라색이 퍼플 스위 포테이토, 진한 노란색이 스윗포테이토인데

설명에 보면 late-summer orange coloured chip이라고 표현했어요 ㅎㅎ

조금 연한 색이 바타타라는 품종이고 단짠의 바삭함이 완벽한다고 합니다

 

확실히 포테이토 칩보다 훨씬 바삭한 식감입니다 ㅎㅎㅎ 

인공적인 단맛은 잘 느껴지지 않고, 짠맛도 감자칩에 비하면 덜한 편입니다

그렇다고 감자칩과 영양성분을 비교해 보면 소디움이 아주 낮은 편은 아닌 데 덜 짜게 느껴지니 신기하네요

 

 

 

우리가 맛있게 먹는 고구마 품종은 여기서는 캘리포니아 고구마라고 주로 한국 마트나 중국 마트에서 구할 수 있어요

이걸로 칩을 만들면 진짜 달콤할 텐데 말이죠!!

 

역시 고구마는 한국 고구마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맛있는 구황작물~ 튀겨도, 쪄도, 삶아도 다 맛있는 고구마!! 갑자기 고구마 사랑 🥰

고구마튀김이 땡기는 삼천포로 빠지고 싶네요ㅎㅎ

 

 

감자칩도 끊을 수 없이 맛있지만,

오늘은 덜 짜고 덜 달고 바삭한 식감까지 좋은 스위트 포테이토 칩도 추천해요 😊😄

 

더 맛있게 먹는 팁! 감자칩과 섞어 영화를 보면서 먹는다~~~

 

 

 

공감 꾹💙💜,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