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맛있는 오트밀 쿠키] 한 조각은 괜찮아!

반응형

heavenly hunks oatmeal dark chocolate

 

오랜만에 쿠키 들고 왔습니다 😃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쿠키 모양의 둥글 납작, 넓은 형태가 아닌 뚝뚝 떼어낸 조각처럼 생긴

오트밀과 다크 초콜릿이 들어간 쿠키입니다

 

처음엔 기대 안하고 샀다가 먹어보고 찐득하게 무거운 맛에 반해서

얼마 전에 또 샀어요 ㅎㅎㅎ 

 

지난번 레드벨벳 쿠키나 코스트코 쿠키에 비하면 훨씬 무거운 쿠키예요

 

2021/02/14 -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 [MADEGOOD] 미니 쿠키 레드벨벳

 

[MADEGOOD] 미니 쿠키 레드벨벳

귀여운 사이즈 미니 레드 벨벳 쿠키! 오늘 리뷰할 간식은 귀염귀염 한 미니 사이즈의 레드벨벳 쿠기! 레드 벨벳 종류의 케익이나 머핀, 쿠키들을 먹어본 중에 단연코 추천하는 쿠키입니다 MADEGOOD

tthome.tistory.com

 

제품의 특징으로는

 

  • Gluten Free

  • Vegan

  • Non-GMO

 

 

묵직한 무게(567g)로 20개의 쿠키 조각이 들어 있어요

1조각에 110칼로리로, 적지 않은 칼로리인 것 같아요

한 번에 1조각만 먹기!! 지켜야 합니다^^

뒷면 그림에 나온 분들이 패밀리 레시피로 구워냈다고~ 너무 알리고 싶었다고 하시네요 ㅎㅎ

 

 

질감이 꾸덕하고, 초콜릿과 오트밀이 씹히는 식감이 좋은데, 빵과 쿠키의 그 어디쯤 같은 그런 맛입니다

 

사이즈는 울 댕댕이 발바닥만 하고요 ㅎㅎㅎㅎ

입이 심심할 때 하나 먹으면 바로 당 충전이 되는 느낌입니다

 

단거 안 좋아하시면 패스하세요!😄

 

저희는 집에서 한 개씩 꺼내 먹기도 하고 가끔, 남편 간식으로도 넣어주기도 합니다

직원들하고 하나씩 나눠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어떤 간식을 드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모처럼 햇살이 좋고, 하늘도 푸르고 너무 좋은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체감 온도가 영하 14도네요

말에도 글에도 온도가 있다는 걸 블로그를 하면서 더 자주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직장에서, 혹은 지인들과의 만남에서는 말이나 행동을 통해 온도를 느끼지만..

 

요즘처럼 온라인으로 만나는 공간과 시간들이 많아질수록

글을 통해서 대화의 온도와 사람의 온도를 느낄 수 있다는 걸 더 많이 느끼고 있어요

이런 세상을 살아간다는 게 좋기도 하고... 기계적이기도 하고요.. 

 

어제는 오랜만에 친구하고 전화 통화를 했는데, 역시 카톡만 하는 것보다

목소리를 들으니 더 반갑고, 여러 감정들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서 좋았네요 😊

 

따뜻하고 건강한 소통을 위해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공감 꾹꾹💕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