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달콤한 간식] 밤단팥죽

반응형

팥죽 간식으로 기분 업!

 

팥순이라 팥빵이나 팥죽, 붕어빵, 팥 아이스크림, 빙수에 팥까지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데

 

토론토에 팥죽 하는 집이 없으니.. 마트에서 이렇게 수입된 단팥죽을 가끔씩 사 먹어요

 

중국 마트나 한국 마트에서 팥을 팔지만.. 직접 하는 건 부담스러워서 아직 도전을 못하고 있어요😁

 

 

지난번 비비고 통단팥죽 후기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ㅎㅎ

 

2021/01/15 -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 [비비고 통단팥죽]팥순이의 통단팥죽 리뷰

 

[비비고 통단팥죽]팥순이의 통단팥죽 리뷰

비비고 통단팥죽 드셔 보셨나요? 팥죽 너무 좋아하고, 팥칼국수가 너무 그리운 팥순이의 리뷰입니다 얼마전부터 토론토 한인마트에 나온 비비고 통단팥죽! 마침 세일까지 해서 룰루랄라 2개 집

tthome.tistory.com

기대를 엄청했었는데, 제목은 통단팥인데, 알갱이가 부족해서 좀 아쉬웠죠!

이번에 사 온 밤단팥죽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그림처럼 꾸덕한 팥죽에 커다란 밤이 있을까요?

 

데우지 않고도 먹을 수 있다지만, 1분 30초를 돌려줍니다

플라스틱 포장지만 제거하고 다시 빨간 뚜껑을 덮어서 돌리게 하는데

빨간 뚜껑 열고 닫기가 좀 불편해서 그냥 전자렌지 덮개 이용했어요

 

 

전자렌지에서 꺼내서 뒤적뒤적해보니, 커다란 밤 조각이 3개나 나오니! 과대광고는 아니네요 ㅎㅎ

 

그리고 팥 알갱이도 밥알도 골고루 가득 있어서 

 

지난번 비비고 통단팥죽보다 식감도 좋고,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양이 더 큰 사이즈로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보고요

이 사이즈로 만드는 이유는 식품회사 연구원들의 엄청난 연구의 결과이겠죠?😄

 

포스팅하니까 예전에 남대문 시장의 팥칼국수가 또 생각나네요...

 

락다운 풀리면 중국인들 동네에 있는 예쁜 카페에 가서 팥이 듬뿍 들은 디저트 먹어야겠어요~~

 

오늘 간식도 달콤하고 기분 좋게 클리어했어요!

저는 비비고 통단팥죽보다는 양반 밤단팥죽으로 한표! 줍니다

 

 

 

공감 꾹💙💜,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