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오늘은 돈까스! 남이 해주는 맛있는 밥!

반응형

   토론토 돈까스 Katsuya    

 

코로나 이후 집밥 위주로 먹고 있고,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외식하기도 어려운 상황이고,

Uber eats나 skip the dishes 같은 배달이 있어도, 아직까지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에요.

한국 같이 배달 음식이 많고 편한 환경이라면, 진짜 매일 시켜먹었을 것 같아요. ㅎㅎ

락다운으로 요즘은 레스토랑 안에서 못 먹고 배달이나 테이크아웃만 가능하죠.

 

아무튼 오늘은 밥 하기 싫은 날! 의욕 제로인 날!

 

그래서 집 근처 돈까스 맛집에서 픽업하기로 했어요~~ㅎㅎ

 

Katsuya는 토론토 여러 곳에 매장이 있고, 최근 들어서 코로나 때문에 할인 프로모션도 하고 있네요.

예전처럼 가서 먹을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현금 결제 시 30% 할인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남이 해주는 밥이 젤 맛있다고 하죠!~~

 

 

코로나 기간 동안에 모든 메뉴가 다 가능한 건 아니라서, 

가장 무난한 기본 돈까스 오리지널 소스와 모짜렐라 돈까스 오리지널로 주문했어요.

아주 깔끔하게 나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돈까스는 고기 안에 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맛있었는데

이런.. 사진이 없네요. ㅎㅎ 만약 가서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일반 돈까스도 고기가 두툼해서 하나 다 먹으면 배불러요.ㅎㅎ

맛있게 먹고, 배도 부르고, 설거지도 없고! ㅎㅎ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