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

[소다기프트] 해외에서 한국으로 기프트콘 보내기

반응형

   SodaGift로 한국에  선물 보낸 후기   

 

sodagift.com

 

최근에는 특별한 날에 한국에 계신 부모님께 카톡 전화만 드렸는데, 너무 괜찮은 사이트를 찾아서

내돈내산으로 후기 남겨요.

 

어쩌면 이미 해외에 살고 계신 많은 분들이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처음 사용해 보고 너무 좋아서 포스팅하고 추천합니다.

 

예전에 영양제나 여기서 유명한 걸 사서 한국으로 보내드린 적도 있었는데,

부모님께서 계속 보내지 말라고 괜찮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요즘 한국은 쇼핑하기 너무 쉽고, 여기 저기서 싸게 좋은 물건을 살 수 있는 경로도 많고,

심지어 여기서 산 물건이 한국보다 더 비싸니, 한국은 쇼핑 천국이라 생각해요!

 

기프트콘을 한국에서 사용해 보지 못한 저로서는 너무 신기하고 편리한 방법이네요 ㅎㅎㅎ


  소다기프트라는 웹사이트를 통해서 한국에서 필요한 것을 직접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보내고,  

 

   해외 결제도 편하고, 주문 후에 3분이면 바로 확인후 사용이 가능하니, 정말 놀랍습니다.   

 

 

 

 

이미지출처-소다기프트

 

     앞으로는 부모님 선물은 소다기프트를 통해서 보내 드릴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하고 좋네요!

 

선물은 타이밍이라는 말처럼, 돈을 입금해 드려도 여기저기 수수료 떼고 나면 애매하고, 시간도 걸렸는데

 

필요한 타이밍에 바로 문자로 보낼 수 있는 것도 진짜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처음으로 고른 선물은, 이마트 상품권과 뚜레쥬르 케익을 골랐어요.

 

주로 부모님께서 집 근처 이마트를 이용하셔서, 편하게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고,

 

 저희가 사드리지 않으면 케익도 잘 안 사시는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었어요. 

 

 

이미지 출처-소다기프트

 

 

여기에 나온 브랜드 보다 훨씬 더 다양한 브랜드가 있어 좋았고,

 

나중에 더 추가 될 수도 있다고 하니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이용 방법은 아주 심플했어요.    

 

👉 구매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저는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고

 

👉 선물을 고르면, 바로 결제 화면으로 가서 제가 사용하는 해외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끝!

 

👉 US달러로 금액이 나옵니다.

 

👉 그리고 그냥 그 링크를 엄마 카톡으로 보내면 끝!!

 


 

뭐 이렇게 쉬운가요? ㅎㅎ

카톡으로 보내고 바로 엄마한테 전화와서 깜짝 놀랐다 하시고, 좋아하시는 걸 보니,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을 했어요.

 

부모님께서 사용하시기에 어려우면 어쩌나 했는데,

실제 사용도 너무 쉬웠다고 하셔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제 경험으로는 송금이나, 택배를 붙여드리는 것 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처럼 한국 통장이 따로 없는 경우에도 좋습니다 

 

수수료도 예상보다 저렴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한꺼번에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제 할 수 없고

상품별로 결제해야 하는 점이에요. 수수료가 별도로 추가되지만, 그래도 은행 수수료나

원하는 상품을 직접 보내는 것을 생각해 보면, 저는 비싸지 않다고 생각해요

 

 

혹시라도 해외 거주하시는 분 중에 아직 모르는 분들이 계신다면

 

    소다기프트 정말 추천합니다!    

 

공감,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