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기대 없이 산] 라로슈포제 수분 영양 크림

반응형

   내돈내산 수분 영양 크림 / Nutritic Intense Rich Cream   

 

오늘은 갑자기 구매하게 된 수분 크림 리뷰해 볼까 합니다

혹시라도 갑자기 필요하신 분, 궁금하신 분들께는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존이나 세포라에 오더 하면 적어도 며칠은 걸리니 급한 마음에 집 앞 샤퍼스에서 직원 추천받아서 사 왔어요

라로슈포제, 한국 공홈에서도 다양한 제품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저도 라로슈포제의 몇 가지 제품을 사용했을 때 괜찮긴 했었는데...

원래 제가 사려고 했던 제품이 아닌 걸, 직원한테 추천을 받아 반신반의하면서 사 왔어요

별로면 진짜... 몸에 바르자 생각하고요 ^^

 

50ml 가격은 39불+택스 해서 44불 정도 했어요! 아무 행사도 없이 사서 좀 억울하더라구요 ㅜㅜ

꼭 세일할 때, 행사할 때 사야 해요!

 

사진에 보면 저는 상자를 바로 버리지 않고 저렇게 접어서 서랍 안에 넣고 사용하는데,

그럼 서랍 안이 정리가 잘 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갑자기 필요했던 이유는 2주 전쯤 얼굴이 심하게 당기면서 갈라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정말 얼굴 표면을 잡아당겨서 겉과 속이 분리될 것 같은 그런 쨍한 건조함에 난리가 난 적이 있었어요

 

워낙 공기가 건조하고 또 히팅으로 공기를 덮이는 구조로 여름 빼고는 항상 건조하게 사는 곳이라

보습크림을 얼굴뿐 아니라 바디 전용도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서 남편과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얼굴에 심한 건조 트러블이 찾아왔어요 ㅜㅜ

 

원래 사용하던 수분 에센스와 다른 크림이 있어서 더 듬뿍 발라주고, 팩도 해주고.. 했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각질 때문에 안 먹히는 것 같아서 각질 제거도 했는데.. 여기서부터 난리가 났죠😭

아무튼 너무 건조한 상태에서 각질 제거를 하고 수분 에센스나 탄력 크림을 발라도 전혀 소용이 없었어요

더 벌겋게 부어오르고 겉과 속이 따로 ㅜㅜ


사온 날 개봉해서 지금 벌써 사용한 지 2주 정도 되었어요

결론적으로 사용하고 3~4일 지나서 피부가 진정이 되고 수분 영양 크림이 쏙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매일 잘 바르고 있고, 올 겨울은 저 크림으로 건조함을 이겨내야겠어요^^

아침, 저녁으로 바르고 나서 피부 당김도 완전 좋아졌고 진짜 추천받고 반신반의했지만 너무 만족스럽네요~

 

세안 후 토너로 정리하고, 수분 에센스 한 방울 + 인테스 리치 크림 + 탄력 미백 크림 요케 사용하고 있어요!

 

 

 

 

겉에 디자인은 투박합니다

속 안에 크림은 불투명한 흰색이고 그냥 볼 때는 조금은 꾸덕해 보이기도 합니다

 

 

 

크림을 떠서 발라보면 아주 부드럽게 발라집니다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 발라 볼 때의 느낌이 많이 달랐어요

 

 

크림을 발라보면서 딱 떠오른 비슷한 브랜드가 키엘의 수분 크림이었어요~ 빙하 성분 어쩌고의 그 크림요^^

그것도 3통 이상 잘 사용했던 제품인데, 라로슈포제가 발림이 아주 비슷했어요

겉으로 볼 때는 키엘 크림보다 더 단단해 보이지만 발림성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향도 무겁지 않고, 강하지 않아서 좋고요

 


캐나다 살면서 화장품을 라인별로 브랜드별로 써본 게 언제인가 싶네요 ㅎㅎ

제 피부의 호시절은 한국에 살 때, 그리고 20대에 다 누렸던 같아요

여기서도 외국 브랜드 이것저것 써보면 결국 한국이 화장품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몇 가지 한국 브랜드가 한국과는 조금 다른 형태로 토론토에 들어와 있지만 가격이 무조건 두 배 이상이라 비싸죠..


그래서 제가 화장품 고르는 기준은

궁금한 거, 안 써본 거, 좋아 보이는데 너무 오버 프라이스 아닌 것... 이렇게 그냥 무작위로 선택해요😉
드럭 마트에서도 사고, 코스트코, 세포라... 다양해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도 너무 잘 썼는데, 수분 영양 크림도 기대 이상으로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혹시라도 쉽게 구하실 수 있다면 건조할 때 듬뿍듬뿍 바르기 좋은 크림입니다 ㅎㅎ

지극히 개인적 경험에 의한 리뷰입니다!^^ 

 

많은 공감,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