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Taro's Fish] 동네 스시 맛집

반응형

동네 스시 맛집 그리고 생선가게 Taro's Fish

 

오늘은 우리 동네에서 꾸준히 인기있는 일본이 운영하는 생선가게를 소개합니다

저도 이 집을 이용한지 10년이 더 넘었으니, 꽤 오랫동안 아주 장사도 잘 돼고 평도 좋은 곳입니다

 

캐나다, 아니 토론토만 봐도 스시집, 일식집이라고 하면, 대다수가 한국인, 중국인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실제로 일본인이 운영하는 스시집이나 이자카야는 아주 찾아보기 힘들고 손에 꼽히는 정도죠

 

이 집은 일본사람이 직접 운영하고, 가게 안에 들어서면 일본 느낌이.. 확 나는 곳입니다

한쪽에서는 생선을 직접 판매하고, 손질해 주기도 하고

이미 부위별로 손질 후 사이즈별로 패킹해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밥이나 사시미도 직접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 줍니다

앉아서 먹을 곳은 없어요

 

같이 먹을 간단한 일본 식료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고 디저트 종류도 조금 있고요,

최근에는 마캄지역에도 오픈한 걸 보니, 코로나 이후 더 잘 되고 있는 것 같네요

 


 

▶ 오픈시간

    수요일/목요일/금요일/토요일 : 12-6pm

    일요일/월요일/화요일 : 휴무

 

▶ 주문방법

    온라인 주문 후 픽업

    워크인으로 구매

 

 

코로나로 이후 제한 된 시간과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타로 마켓은 문을 열기 전부터 마지막 닫을 때까지 

긴줄이 줄지 않게 장사가 잘 되고 있네요

 

혹시라도 토론토에서 주문하시려는 분은 미리 웹사이트를 통해서 pre-order를 하고 가시면 긴 줄을 피하실 수 있어요

사진에 왼쪽은 매장에 워크인으로 들어가서 사려는 줄이고 오른쪽은 프리오더 하고 픽업하는 줄이에요

매장은 한번에 2명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프리오더도 늦게 하면, 남은 사시미만 살 수 있고, 롤이나 초밥은 솔드아웃입니다

매일 정해진 만큼만 만들다 보니 그렇다고 하네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것 위주로 오더했어요

오랫만에 주문하는 거라 메뉴가 없어서 웹사이트 봤더니.. 모든 메뉴가 나오지 않아서 불편하더라구요

 


 

▶ 주문내용

    캘리포니아 롤 6pcs / 다이너마트 롤 6pcs / 스파이시 투나 롤 6pcs

 

    타마고 2, 살몬 4, 타코 2, 마구로 2 (초밥은 한개 오더에 2개)


 

실제 계산 할 때, 인터넷으로 본 것 보다 가격이 조금 씩 인상됐는지 금액이 예상보다 더 나와서 당황했어요^^;

 

택스까지 $67.80  할인 혜택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남편이 ㅎㅎㅎ 지난 번과 비교를 하면서... 들고 오는 동안 너무 가볍다고 하네요

 

지난 연말에 올린 스시/사시미 파티트레이 혹시 기억하시나요?

그 때는 전부 108pcs에 택스까지 100불이었으니까 가격 차이가 엄청납니다! ㅎㅎㅎ

 

2021/01/01 -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 [스시+사시미+롤] 다양하게! 맛있게!

 

[스시+사시미+롤] 다양하게! 맛있게!

스시 / 사시미 / 롤 트레이 토론토에는 한국인 중국인이 하는 스시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정말 소수의 일본인 직접하는 곳도 있고, 다운타운에는 일본 가정식을 하는 곳도 있는데 스시는 한국인

tthome.tistory.com

 

 

밥은 작고 생선 사이즈도 적당해서 식감이 좋고, 비쥬얼도 이쁩니다 ㅎㅎ

이 집의 초밥은 밥과 생선 사이에 생 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서 간장 살짝 찍어서 먹으면서 코가 찡 ㅎㅎ 맛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대부분의 초밥집은 안에 와사비 없이 그냥 생선만 올려서 주는 곳도 많았거든요

끝으로 쭉있는 6개는 다이나마이트롤인데 사이즈가 엄청나고, 안에 새우튀김도 대왕 사이즈에요

 

가장 기본적인 것만 시켰는데도 먹으면서 완전 행복했었어요

 

스파이시 투나롤은 안에 소스를 넣어주는 게 아니라 위에 한 두방울 정도 뿌려져 있는데

소스는 그냥 아는 평범한 맛!

하지만 안에 두툼하게 들어 있는 참치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고 식감도 좋았어요!

 

이집의 최대 장점은 생선이 신선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손질 된 다양한 생선이나 해산물을 필요한 만큼 살 수 있어서

집에서도 직접 사시미나 초밥을 만들 수도 있고, 요리도 가능한 점입니다

 

단점은 가격할인이 없다는 점.. 문 여는 날이 4일이라는 점! ㅎㅎ

 

오랜만에 가본 Taro's Fish 리뷰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꾹💙💜,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