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티스토리 60일] 궁금한 점!

반응형

   티린이가 질문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구독자님, 이웃님들, 그리고 그냥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제 티스토리 시작한 지 60 일하고 며칠이 더 지났어요

꾸준히 1일 1포스팅을 하면서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하면 할수록 만만치 않습니다^^

30일을 지나 60일이 지난 것도 스스로 신기합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궁금한 점들을 몇 가지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포럼에 물어볼까 생각도 했지만, 그래도 제 포스팅에 자주 와주시고, 포스팅을 잘 아시는 이웃분들의 조언이 

제게 훨신 큰 도움과 정확한 답이 될 것 같습니다!


 

1. 포스팅의 가독성이 궁금합니다

 

제가 보는 노트북, 핸드폰만으로는 확인이 어려워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제 포스팅의 글자 사이즈나 문장 띄어쓰기, 보기 불편하지 않은가요? 

 

2. '다음' 사이트 등록 관련해서 궁금합니다

 

다음 검색 등록을 하려고 했더니 안되더라고요...

안되는 이유는 이슈 키워드를 반복사용하는 경우, 복사/붙여 넣기가 있는 경우, 광고 수익 목적의 구축인 경우, 클릭을 유도하는 목적인 경우.. 이런 경우에 해당하면 안된다고 하는데...

 

저는 키워드 검색도 없이 그냥 매일 일상을 포스팅하고 있고, 그리고 광고 수익이 나면 좋겠지만...

포스팅에 쓰기도 황당한 애드센스의 수입이라 ㅋㅋ

아무튼 질문의 포인트는 검색 등록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뭐가 문제일까요??

 

3. 애드센스 광고는 자동으로 하는게 최선인거죠?

 

어떻게 하면 좀 더 나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을지 궁금해요 ㅜㅜ

좋은 양질의 글이 답이겠죠(교과서 위주로 공부했어요 같은 답...)

잘 하시는 분들의 글을 연구하고, 공부해야 하는데, 1일 1포스팅 하느라 정신없이 시간이 가고 있어요 ㅎㅎ

 

 

4.  구글 애널리스틱스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도 엄청 공부가 필요한 것 같아요 ㅎㅎ

 

많은 데이터 중에서 어떤 정보가 분석하는데 꼭 필요한 걸까요?

지금은 이것 저것 다 보고 있는데, 혹시 팁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이외에도 몇 가지 더 있지만, 질문이 많으면 포기하실까 봐 ㅎㅎㅎ 아니면 그냥 지나치실까 봐 여기서 마칠게요!

 

늘 응원해주시고, 댓글로 하트로 공감해 주시는 이웃분들 정말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