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GODIVA PRETZEL] 고디바 다크 초콜렛 프레첼

반응형

  역시 고디바!   

 

지난 연말에 친구한테 받은 선물들 중에 들어 있었는데, 역시 고디바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고디바하면 초콜렛! 초콜렛 하면 고디바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 같아요

물론 요즘은 다른 브랜드도 많아졌지만요😊

 

낱개로 포장되어 있고 포장도 연말 느낌에 골드가 번쩍번쩍 뭔가 고급진 느낌이 확~ 옵니다

밀크 보다는 다크 초콜릿 좋아해서 넘 기대가 됩니다

 

역시 칼로리 이정도는 나와줘야 쪼코 간식입니다! 

이 한박스 45g에 200 칼로리!

 

오픈하니 똭~~~ 이렇게 

심플하게 굵고 묵직한 한 봉지가 나옵니다

오픈하기 전에 흔들어 보고 기대하다가 봉투에 한 개 있는 거 보고... ㅎㅎ 아쉽네요

정말 한 박스에 한 개의 존재감!

 

비닐 열어서 반으로 갈라 보았어요

프레첼이 아주 토실하게 꽉채워져 있고 반으로 자를 때 이미 바삭!한 느낌이 옵니다

바삭을 넘어 딱딱한 느낌! 앞니 조심!

 

그리고 잘라서 보니다크 초콜렛의 두께도 두툼하고 초코향이 솔솔 올라오면서 한입 먹고 싶음이 마구 옵니다

 

맛은요? 단짠의 정석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과자는 바삭하고 단짠하니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만약 더 있었다면 무한정 먹을 각입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한국 사이트에서 다크와 밀크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네요

 

이미지출처: 메인 > GODIVA > 고디바 공식 쇼핑몰

 

한국에서 배송시켜 먹을 수는 없고, 다크초콜릿 프레첼도 토론토 친구한테 받은 선물이니

캐나다 고디바도 검색해 봤더니 두 종류가 나옵니다

 

오홍~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Chocolate Party Snacks Delivered GODIVA

 

락다운 풀리면, 매장에 가서 사고 싶네요 ㅎㅎ 

 

고디바 매장에서 마시는 모카와 초코 딸기!! 너무 그립습니다

고디바 초콜렛 역시!! 사랑이죠😍😋

 

연말에 생긴 달달이들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아직도 있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달달한 하루 되세요!

 

공감,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