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스시+사시미+롤] 다양하게! 맛있게!

반응형

  스시 / 사시미 / 롤 트레이 

 

토론토에는 한국인 중국인이 하는 스시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정말 소수의 일본인 직접하는 곳도 있고, 다운타운에는 일본 가정식을 하는 곳도 있는데 스시는 한국인 중국인 하는 곳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아주 잘하는 곳과 못하는 곳을 빼면 비교적으로 맛은 비슷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인의 입맛에는 한국인이 하는 스시 가게가 더 깔끔하고 왠지 더 믿음이 가는 건 사실이고요

그리고 실제 매장에 가서 먹을 때 보면 튀김이며, 생선 손실도 더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

 

토론토에 꽤 잘하는 스시 레스토랑과 스시 뷔페들이 많이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뷔페는 1년 가까이 문을 닫아서.. 갈 수가 없고

다운타운의 유명한 곳들도.. 우버잇을 이용해서 테이크 아웃이나 딜리버리 메뉴를 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예전처럼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리뷰는 연말에 먹은 스시 트레이입니다^^ 😋 연말이기도 했지만, 요즘은 다른 분들 포스팅 보다 보면

메뉴 아이디어가 막 떠오릅니다 ㅋㅋ

처음 주문해 보는 곳이라 어떨지.. 궁금했는데 구글에 평점도 괜찮고 해서 조금 큰 사이즈 108pcs로 주문해서 픽업했어요

러브 보트라고 해서 40pcs, 63 pcs, 90 pcs, 108 pcs, 마지막 제일 큰 사이즈가 120 pcs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것저것 먹고 싶은 맘에 좀 큰 사이즈로 했는데, 막상 픽업해서 보니 꽤 알차고 구성도 좋았어요

한국분이 하시는 스시집이고, 위치는 리치몬드힐에 있어요

저희가 주문할 때 서비스로 연어 머리 구워준다고 하셨고, 미소 된장국 포함이고, 13프로 할인도 받았어요!^^

할인은 언제나 기분을 좋게 합니다 ㅎㅎ 할인된 가격으로 100불이었어요 

성인 가족 4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진저와 와사비도 듬뿍 담아 주셨네요~

사시미도 신선하고 맛있었고, 다른 곳 보다 생선을 두툼하게 썰어주는 것 같은데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저는 괜찮았어요~관자 사시미와 아마애비도 비리지 않고 입에서 살살 녹고 흰 살 생선과 참치도 맛있었어요! 연어는 무조건 맛있죠!! ㅎㅎ

 

이름을 모르겠는데 사시미 중에 노랗게 생기고 가장 생선살 처럼 생긴... 사시미!

먹자마자 식감이 오독오독! 입에서 뭔가 터지는 느낌이었고 생선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이었어요

비린 맛을 못 드시는 분은 절대 못 드실 맛이었어요 ㅋㅋㅋ

 

롤과 초밥은 밥도 적당하고 속도 꽉꽉 채워져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장어나 우니 초밥도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롤이나 초밥을 시켜 보면 밥이 잘 되었는지, 밥알이 살아 있는지, 양이 적당한지, 밥에 초 간이 잘 맞는지..

이 정도 보게 되는데 대체로 다 괜찮더라고요

 

 

연어 머리 구이는... 사진을 찍었는데, 그리고 포스팅을 하면서 올렸는데.. 고민하다가 내렸어요😅

아니 다시 올렸어요 ㅎㅎ 혹시라도 심장 약한 분들 계실까 봐서 약간의 처리를 했습니다!

왜냐면요... 실물이너무 무서워요... ㅋㅋㅋ

사이즈도 크고 눈도 없고

그리고 이빨이 고르게 너무 많.아.서.요 😅

스시랑 사시미 맛있게 먹고 머리 보고는 깜짝이야 했으니 참.. 웃깁니다! ㅎㅎㅎ

 

가끔 저희 집 근처에 일본인 가게에서 스시, 사시미를 오더해서 먹었는데 그 집은 연말에 쉬는 날이 많아서...

오늘은 새로운 곳에서 주문해 봤어요! 이런 스타일은 한국에 참치 전문집이나 일식집과는 꽤 다른 분위기 일 것 같아요..

다른 분들 초밥 포스팅 보면서 오랜만에 먹고 싶어 져서 연말에 파티 기분으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시고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공감,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