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달콤한 크리스마스]마카롱&마카다미아 밀크초코릿 쿠키

반응형

  크리스마스는 달콤한 쿠키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드실 것 같고, 케익도 빠지지 않을 것 같은데요, 크리스마스 며칠 전부터 그리고 이후

박싱데이를 지나 연말까지 주구장창  쭈~~~욱 먹게 되는 것들이 바로 달달한 쿠키와 케익, 초콜릿, 각종 디저트입니다

왠지 우리나라 추석 끝나고 명절 음식을 계속 먹는 것처럼요... 살면 살 수록 그런 비슷한 느낌이에요 ㅋㅋ

 

직장에서는 크리스마스 2~3일 전부터 누가 시키지 않아도, 케익을 구워서 오거나, 직접 쿠키를 가져오거나

초콜릿이나 시판 디저트도 챙겨 와서 서로 오가며 나눠먹으면서 크리스마스 주간을 보냈어요...

아무튼 올해는 그렇게는 못하지만, 역시 어떤 마트를 가도 크리스마스 패키지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안사면 안 될 것 같은

긴장감을 느끼게 합니다 ㅎㅎ 

 

달콤함이 주는 챙겨주는 마음, 사랑, 웃음 이런 것이 넘치는 때인데... 비록 나눠먹을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없어도 

저도 이번 크리스마스 쓸쓸하지 않게, 그리고 넷플렉스 보면서 심심하지 않으려고

여러 가지 디저트와 쿠키를 준비해 두었어요! 

지난번 핫초코 포스팅 때처럼... 살 좀 오르겠지만 

그래도 그런 것에 맘 빼앗기지 않고 ㅎㅎ 골라 왔습니다!

 


오늘은 이쁜 마카롱과 마카다미아로 으깬 후 거기에 밀크 초콜릿을 입힌 마약 쿠키를 리뷰합니다

혹시 한국에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쿠키가 진짜!! 맛이 예술입니다 ㅎㅎㅎ 가격은 $13불이고요

 

그리고 한국에 이미 맛있고 개성 넘치는 마카롱이 너무 많죠!!

토론토에도 여기저기 예쁜 카페, 베이커리에서 마카롱을 팔지만

제가 보여드리는 마카롱은 가성비 좋고, 넉넉하게! 부족하지 않게 준비한!! 바로 코스트코 마카롱입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락다운 상태이다 보니,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기 힘든 상황이라 코스트코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먹을

각종 디저트를 한 번에 사게 됐어요! 뭐 락다운이 아녔어도 코스트코에 맛있는 디저트가 넘쳐나긴 해요🤩😋  

 

마침, 5불 세일을 해서 $13.99에 샀으니 완전 득템 했어요!!  6가지 맛 36개가 들어 있는데

크림블뤠, 피스타치오, 레드벨벳, 초콜릿&만다린, 초코렛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팔지만, 나름 Made in France네요 ㅎㅎ

 

코스트코 마카롱은 어느 지점에서든지 꾸준히 인기가 있고,

맛 역시 아주 대중적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평범하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주변에 친구들도 괜찮다고 평이 좋았습니다. 저도 자주 사 먹는 편인데 그렇게 실망스럽지 않은 무난한 디저트예요...

물론 한인 커피숍에서 먹어본 인절미 마카롱, 흑임자 마카롱 이런 아이들은 뭔가 더 예술적인 맛과 모양이지만

3배 이상의 가격을 주면서 꼭 먹어야 될 맛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

(마카롱 마니아 분들껜 양해를...)

 

 

 

젤 좋아하는 피스타치오 먼저 먹고 그다음부터는 색깔 이쁜 순서대로 먹어요!! ㅎㅎ 

한 가지 바람이 있다면 다른 맛으로 좀 바꿔보면 좋을 것 같고, 사이즈도 쪼금 더 커졌으면 해요ㅎㅎ 뭐 안 바뀌어도 그래도 또 재구매할 거라 ㅎㅎ 괜찮습니다!

 

워낙 너트 종류를 다 좋아하지만, 마카다미아 너트 넘 맛있어요!!

처음에 사진에 보이는 마카다미아 쿠키는 통을 오픈하면서 하나가 너무 큰데... 그리고 왜 다크 초콜릿을 만들지 않았을까?

뭐 좀 여러 가지 생각을 하면서 달아서 먹고 이가 썩을 것처럼 생겨서 ㅋㅋㅋ 좀 망설임요

 

그래도 주변에 추천을 믿고!! 샀으니 

남편과 한 개씩 먹기로 하고~~~ 커피와 디저트를 준비했어요!

 

 

와!!! 쿠키 정말 너무 맛있어요😍😄🤩

식감이 바삭하면서 마카다미아 너트가 막 톡톡 씹히니까 느끼한 걸 느낄 새 없이 크다고 생각했던 한 개를 홀랑 끝내버렸네요! 

이래서 디져트가 무서워요 ㄷㄷ

 

우유랑 먹어도 맛있고, 커피랑은 뭐 찰떡궁합입니다!!

핫초코랑 먹으면 달아서 죽을 수 있어요 ㅋㅋㅋ

우리집 홈카페서 달콤한 마카롱과 마카다미아 쿠키 잘 먹었어요!!

 

오늘도 놀러 와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공감,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