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

[테라 델리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4종

반응형

   TERRS DELYSSA 올리브 오일 선물세트   

 

건강에 좋다고 하는 올리브 오일! 모두 집에 다양한 올리브 오일을 갖고 계실 것 같아요^^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가장 기본으로 나온 테라 델리사 오가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먹어보니

올리브 오일 향이 너무 부담스럽게 강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찾은 올리브 오일 세트!

선물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플레이버로 질리지 않고 먹을 것 같았어요

 

지인 선물용과 집에서 먹어보려고 3세트를 구매했는데,

다른 지인 분들도 저랑 같은 마음이셨는지, 저도 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ㅎㅎ

제가 준비했던 세트들도 또 다른 친구들에게 선물로 보냈습니다

 

테라 델리사 올리브 오일은 한국에서도 판매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가격도 비슷할지 궁금하네요

 

- 제가 구매한 올리브오일 세트는 250ml 4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코스트코 가격은 $15.99+택스였어요~ 잠깐 세일할 때는 4불 할인해서 $11.99+택스 그러면 $13.50 정도입니다

 

모두 1L에 $13.50이면 가격도 좋고, 다양한 향으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레몬, 갈릭, 로즈마리, 레드페퍼로 구성되어 있어 조금씩 맛볼 수 있고,

샐러드나 요리에 각기 다른 올리브 맛의 오일이 조금 더 다양한 맛과 풍미를 내줄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웹사이트에 보니, 원산지와 회사에 대한 설명,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내용도 볼 수 있는데,  

IBM블럭체인을 이용해서 소비자가 QR코드를 찍으면 원산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첫 올리브 오일이라고 하네요

 

테라델리사의 올리브 오일은 CHO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지는데 처음으로 회사에 대한 내용을 읽어봤고

품질향상 투자 뿐 아니라, 농부들을 지원한다는 건 꽤 흥미로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재활용을 통해서 포장이나 공정과정에서 탄소 발자국 줄이기를 노력한다는 부분이 인상적인 문구였습니다

폐자재를 사용해서 비누, 화장품, 동물 사료 등의 부산물을 만든다는 내용도 볼 수 있었고.

이 회사 올리브 오일을 여러병 먹었지만, 회사에 대해 찾아본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블로그를 하다 보니, 제품을 올릴 때 한번 더 정보를 찾아보게 되니 오히려 저한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올리브 오일이 몸에 좋다고 해서 음식에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그 안에 충분히 다 먹을 것 같아요

아마도 내년안에 다 먹겠죠 ㅎㅎ 

 

저도 집에 여러 종류의 오일을 사용하는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어느 집에나 필수로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번에 산 올리브오일 세트에도 오가닉 엑스트라 버진에, 퍼스트 콜드프레스라고 되어 있지만,

좋은 올리브유를 잘 골라서 먹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4가지 중에 어떤 걸 먼저 오픈 할지 고민하다가 로즈마리를 먼저 오픈했어요

어제저녁에 먹은 샐러드에 먼저 슝~ 둘러줬는데

로즈마리 향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네요

 

아침에는 빵 하고 같이 먹었는데 로즈마리 향이 은은하면서도 좋습니다

올리브 오일도 좋은 데 로즈마리 향이 건강한 느낌을 더해주는 기분이네요!

올리브 오일 따를 때 저 맑고 깨끗한 색상을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

 

여러분은 올리브 오일 어떻게 드시나요?

저는 빵에 찍어먹고 샐러드나 파스타, 피자에 뿌려서 먹고,

그리고 젤 자주 먹는 방법은 토마토랑 치즈에 같이 뿌려서 먹고...

혹시 새로운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로즈마리 오픈하고 나니 레몬이랑 레드페퍼도 너무 궁금한데 조금 참았다 맛있는 빵이랑 같이 오픈해 봐야겠어요 ㅎㅎ

지금 집에 있는 빵에 살구랑 건포도가 있어서, 올리브 오일의 맛과 향을 온전히 느끼기엔 적합하지 않았지만

오히려 로즈마리 올리브 오일과 같이 먹으니 과육의 달콤함이 조금은 덮인 맛이었어요

 

최근에 산 올리브 오일 중, 가격 대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가성비로만 따지만 코스트코 브랜드의 올리브 오일을 따라 올 수가 없겠지만...

이번 테라델리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다양한 구성이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니다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함유된 건강한 올리브 오일 드시고 건강해지세요~

 

 

공감 꾹💙💜,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

'해보자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꼬깔콘] Bugles 리뷰  (110) 2021.01.09
[그냥 이야기] 우리집 12월 31일  (82) 2021.01.02
[만남 그리고]선물  (86) 2020.12.31
[구글 애드센스]승인 후기  (138) 2020.12.29
[백도라지 청] 엄마가 보내준 선물  (62) 2020.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