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팀 홀튼] 국민 도넛츠로 당 보충

반응형

    빵순이를 위한 너의 마음      

 

🧡💛💚💙💜

 

신랑이 퇴근하고 집에 들어와 불쑥 내민 빨간 상자! 팀 홀튼 도넛 박스!

 

그동안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죠?

 

저는 빵순이, 팥순이, 떡순이,.... 기타 많은 순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뭐 사 오라는 얘기도 안 했는데, 도넛 먹고 싶을 것 같아서 사 왔다고 주네요~ 

 

다른 건 몰라도 이렇게 사 오는 빵은 칭찬 오브 칭찬입니다


'니가 좋아하는 것들로 넣었어'

 

'정말? 센스 있네! 빵 땡겼는데 ㅋㅋ 어디 볼까'

 

 

짜~~~ 잔!!

 

'어...어... 이게 뭐야?😠😡 내 취향 몰라? 뭔... 구성이 왜 이래? '

 

 

- Coconut 

- Apple Fritter

- Honey Cruller

- Honey Dip

- Chocolate Glazed 

 

Assorted 안 하고 특별히 골라 왔다고 자랑합니다 ㅎㅎㅎ

 

사실 제가 봐도 가장 무난한 것들로 가져오긴 했어요~ 쨈이나 크림 없는 종류로만...

 

저의 최애 보스턴 크림이 없어서 아쉽지만요 ㅎㅎ


팀 홀튼도 지난번 맥도날드처럼 앱을 통한 주문과 혜택을 강조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커피 쿠폰이 따로 있는 건 아니고, 살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고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온라인으로 나름 다양한 오퍼도 주고 있긴 하네요

 

생일 오퍼도 있다는데 돌아오는 생일에 뭐선~~ 오퍼를 줄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울 신랑이 저의 당 보충을 위해 퇴근길에 사 온

 

도넛은 6개에 $3.49로 모바일 오퍼에서 확인 가능한 거예요

 

1개에 $0.99~$1.19니까 6개 행사 가격이 훨씬 좋은 딜이죠!

 

달달한 도넛이랑 커피 한잔 마시고, 오늘도 저의 소소한 일상을 담아서!! 포스팅합니다😄

 

캐나다 국민 커피, 국민 도넛 팀 홀튼! 캐나다스럽게 촌스럽고 구수한 맛이 있어요~

 

 

 

2020/11/24 -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 [토론토 도넛 맛집 리뷰] 사각형 도넛을 소개합니다.

 

[토론토 도넛 맛집 리뷰] 사각형 도넛을 소개합니다.

스퀘어 모양의 도넛을 소개합니다! Review: The Box Donut in Yorkdale Mall 토론토에서 도넛 하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 바로 국민커피 팀 홀튼이죠!! 다운타운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도 몇 군데

tthome.tistory.com

 

 

공감 꾹💙💜,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