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소식/커피타임

눈 오는 날 하는 이야기

반응형

   편안하게 커피와 함께  

 

이야기 1

 

눈이 하루 종일 오는 날, 커피 마시면서, 창밖 보면서 글을 쓰니, 이런 날은 왠지 분위기도 좋고 ㅎㅎ 뭔가 운치도 있습니다

보는 건 좋은데.. 나가기는 싫은 날씨입니다

지구가 얼마나 아프면 텍사스에 눈이 오는 한파가 올까요??

토론토의 올 봄은 어김없이 5월 여왕님의 생일이 지나고 올까요? 

 

 


이야기 2

 

며칠 전 코스트코 밀키트를 리뷰하면서, 마지막에 요즘 쫌 고민하고 있는

블로그에 들어가는 시간에 대해 티친분들의 의견이 너무 궁금했어요

 

댓글 달아 주시고, 공감 눌러주시는 고마운 구독자분들!

 

질문한 내용에 너무나 정성 것 댓글 달아 주시고, 내용 공유해 주셔서, 저도 다시 생각을 정리 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1일 1포스팅을 하시는 경우 포스팅 시간이 30분 정도, 그리도 답방과 댓글에 소요하는 시간까지 포함하면

하루 3~4시간 정도를 사용하고 계셨고...

2개 이상의 포스팅을 하는 분들은 그 보다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제가 너무 느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비슷한 노력을 하면서 관리하고 계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왕 시작한 거! 무슨 목적이든 꾸준히 해보자! 하면서 다시 한번 맘을 다 잡아 봅니다!😊

 


 

이야기 3

 

블로그를 하고 싶었던 이유는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쓰고 싶어서, 내 이야기를 적고 싶어서 였습니다

인스타처럼 덜렁 사진만 올려 자랑만 하고 싶은 게 아니라 뭔가를 적고 기억하고 싶은 글을 쓰는 목적!

 

그런데.. 정보성 글이든. 그냥 내가 경험한 내용이든 쓸 때마다 조금은 망설여지기도 하고... 눈치도.. 이건 아니지😎

그래서, 과자 하나를 포스팅 하더라도 정직하게 그냥 쓰고 싶은 데로 쓰자! 다시한번 다짐해 봅니다!

 

하면 할 수록, 응원해 주고 소통하는 소수의 찐티친들만 있어도 힘이 나고 재밌습니다😊😁

 


이야기 4

 

나이가 들었다고 모두가 어른이 되는 것은 아니죠!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인격의 성숙과 일치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경험이 더 있을 수는 있지만, 경험도 경험 나름일 것입니다

 

20대, 30대, 40대, 50대... 어디에 해당하든지... 결국은 나이와 상관 없이 성품.. 됨됨이가 중요!!

 

좀 더 괜찮은 어른으로 나이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오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