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자 리뷰/해보고 써보고 먹어보고 리뷰

[the Fry 치킨] 캐나다에서도 한국 치킨이 최고!

반응형

   버렸던 입맛 다시 찾아 준 '우리 동네 치킨'  

 

며칠 전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기억하실 겁니다...

동네 파파이스에서 기대 엄청하고 대 실망한 그날이요!! 닭 비린내와 기름에 흠뻑 젖은 튀김옷에, 심지어 잘못된 주문

그래도 치킨을 먹겠다는 생각만으로 먹었던 그날 ㅠㅠ

이렇게 치킨을 마무리할 수 없다는 생각에... 남편과 바로 입맛 회복에 나섰습니다

 

2020/12/14 - [태양이네 생활 속 Review & Recommend] - [파파이스 치킨] 지구반대편 리뷰

 

[파파이스 치킨] 지구반대편 리뷰

파파이스!! 아놔 진짜!! 하루에도 2~3개 정도의 치킨 포스팅을 티스토리에서 보다가 오늘은 치킨이다!! 급 저녁 메뉴를 변경했습니다 집에서 차를 타고 조금 가면 한국에서 들어온 bbq치킨이 있지

tthome.tistory.com

드디어 버렸던 입맛을 다시 찾게 해 준 한국 치킨 소개합니다

한국 치킨이 전 세계 최고라고 다시한번 생각하며, 남편이 퇴근길에 픽업해 온 the fry 치킨입니다! 한인 치킨집이에요! ㅎㅎ

지난번 파파이스 치킨과 명확한 비교를 위해 오리지널 후라이드 절반, 매운 양념 절반으로 주문했어요

 

the fry는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코로나 전에는 치맥하러 많이들 찾던 곳이고 외국인 손님도 많았던

것 같아요. 저희 집에서도 차로 10분 정도 거리고 가까워서 가끔 사먹는데, 그 날은 그 10분을 단축하려다 참사가 벌어진 거죠!!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의 한인 식당들이 세일하는 품목도 많고, 현금할인도 해주고 있는데, 모두 잘 버티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장지에 보이는 것처럼 지점이 많이 생겼어요~ 한인 거주가 많은 지역과 다운타운 그리고 오타와에도 이미 매장이 생겼네요

따끈따끈 김이 막 올라와 있고~ 포장을 열어보니 냄새부터 다르네요 😋

 

 

지난 번에 일반 양념을 먹어보니, 단맛이 강해서 이번엔 매운 양념으로 주문했는데 느끼함을 확 잡아 줄 것 같은

양념 냄새가 좋으네요 ㅎㅎ 깔끔한 포장과 무도 2개로 담아줘서 부족하지 않을 것 같아요~

짜~~잔~~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님, 구독자님들처럼 선택의 폭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토론토에 한인 치킨집들이 있고 최근에 여럿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ㅎㅎ 한국에서 보시는 분들께는 그저 그렇게 평범하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해외에 거주하는 분들께서는 공감해 주시리라 생각해요😄 이 소소한 행복을요!

 

 

치킨 사이즈도 적당하고 양도 많아서 포장 열면서부터 기분이 좋아요~ 한인마트 갤러리아에서도 치킨을 가끔 사 먹는데

너무 사이즈가 커서 쫌...부담...스러울 때가 있거든요

그런데 이집은 치킨 사이즈가 딱 먹기 좋은 사이즈예요~후라이드에도 양념을 담아 주셨네요~

 

 

너무 좋아서 손 떨렸나봐요 ㅎㅎ 아이폰으로 사진 찍으면서 이러기 쉽지 않은데... 얼마나 흥분했는지 ㅋㅋ

사진은 찍어야겠고, 빨리 먹으려는 맘에 그만...

포스팅에 올리지 말까 2초 쯤 고민하다가 나름에 감동이 있다고 여기며 올려 봅니다 

매콤한 양념이 자꾸자꾸 땡기고, 양념의 농도도 너무 묽지 않고, 그렇다고 굳지도 않은 딱 좋은 정도이고

양념도 튀김 옷에 적당하게 발라진 것 같아요

후라이드와 양념을 번갈아 가면서 먹는데, 확실히 그냥 양념보다는 매운 양념이 더 맛있어요~

 

 

 

파파이스 치킨이랑 비교도 안 되는 얇고 바삭한 튀김옷, 기름이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튀겨진 치킨!! 이걸 원한 거죠😀

아무튼 남편과 둘이 먹으면서 파파이스와 비교도 안되는 이 맛을 칭찬하고 칭찬했습니다!

좀 더 북쪽에 bbq치킨도 있는데, 제가 양쪽 다 여러번 먹어보고 비교해 본 결과 the fry이 양념이 더 맛있고 괜찮은 것

같아요! 얼마전 먹었던 bbq는 너무 눅눅해서 깜짝 놀랐거든요... 장사 엄청 잘 되는 것 같은데...

그날만 그런건지 아무튼 저는 별로였어요~ 집 근처 5분거리에 팝에서 파는 치킨도 먹어봤는데, 바로 배아팠던 적이 있던 곳은

패쓰~합니다

 

저는 the fry랑 아무 상관없지만, 치킨은 요기를 추천해요! 혹시 토론토에 계시다면요 ㅎㅎㅎ

 

 

치킨 안에 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들부들해요~ 겉은 바삭바삭! 😍 

남편과 울 동네 파파이스 끊기로 하고, 한국 치킨을 마구마구 칭찬하며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초반에 사진 찍고 그 후 남은 게 없네요 ㅎㅎ 음식 사진을 매 순간마다 찍어서 잘 올리시는 분들은 대단하세요~

 

결론은, 한국 치킨 맛이 짱이라는 거죠!!  ㅎㅎㅎ 소소하게 치킨 먹은 일상이지만, 파파이스 충격에서 꺼내 준

울 동네 치킨 가게 리뷰였습니다😉

 

 

공감,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