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s family story

[Black Friday] 삼성 75인치 TV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반응형

   2020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하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뭘 쇼핑하시나요?

 

저희는 기다렸던 TV를 드디어 질렀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2주 전부터 남편이

 

베스트바이, 월마트, 코스트코, 아마존을 가격 비교하면서 알아보다가

 

드. 디. 어. TV를 베스트바이에서 샀어요. ㅎㅎㅎ

 

 

bestbuy.ca

 

 

 

bestbuy.ca - samsung TV

 

 

 지금 집에서 보는 TV는 

 

산지 11년이 넘은, 스마트 TV가 아니랍니다. 😢

 

매일 TV 볼 때 자막이 보이지 않아서, TV 앞에 서서 보는 웃픈 상황이

 

최근 들어서는 훨씬 많아 졌고,

 

컴퓨터로 연결해서 보다 보니까 불편한 점들이 있었거든요. 😔

 

그리고 눈이 나빠져서 11년 된, 32인치 TV 보는 일이 쉽지 않더라고요. ㅎㅎㅎ

 

65인치를 고민하다가 앞으로 또 언제 TV를 사겠나 싶어서...

 

그리고 세일 폭이 커서, 대담하게 75인치로 결정했어요!

 

 

 

푸하하하~~

 

목욜밤, 금요일 현재  (한국보다 하루 느려요~)

 

온라인, 오프라인 솔드아웃!

 

75인치, 70인치가 먼저 솔드아웃되고, 65인치도 솔드아웃됐는지 안 보이네요.

 

가격은 75인치가 사진 캡처에 나온 데로 500불을 세일해서 899불! 그리고 택스입니다.

 

택스까지 해도 1,020불 정도였어요.

 

70인치는 65인치보다 더 세일해서 829불이었고요.

 

이제 집에서 TV 보면 영화관 같을 거 같아요.

 


이미 좋은 TV 보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는 32인치 보다가 산 거라서, 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집니다.

 

배송이 이미 꽉 찼는지 받을 수 있는 날짜가 다음 달 12월 19일!!

 

그래도 이것도 감사하다 생각하며,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한국에서의 배송과는 달리 너무 느리죠?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목록 1순위 TV 구매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