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Y's family story/여기저기 가볼까

[도심 속 크리스마스 라이트] Holiday Night of Lights 리뷰

반응형

  지금 바로 가보자! 크리스마스 라이트 쇼!  

 

이 행사는 11월 20일부터~ 1월 7일까지, 매일 저녁 5:30~10:30 분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반가운 소식인 것 같아서 예약을 알아보았습니다~
컨택 없이 드라이브로 약 2.25km를 가면서 30분 정도 구경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000,000 이상의 전구로 장식되어 있고, 그리고 입장하면서는 라디오 채널의 주파수를 맞추고,

음악을 들으면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website-Nights of Lights

 

 

웹사이트의 화려한 라이트 사진을 보면서 마구 상상을 해보고 예약을 진행해 봅니다

예약하는 웹사이트는 아주 심플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뭔가 더 이벤트가 없나 찾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다행히 드라이브 스루로 볼 수 있다니 예약을 안 할 수가 없죠 ㅋㅋ

 

 

 website-Nights of Lights

 


입장 티켓은 현장 구매는 안되고, 무조건 온라인으로 먼저 예약을 해야 합니다

저녁 5시 30분부터 10시 30분 중에 원하는 시간을 예약하면 되는데, 시간은 15분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나온 데로 입장 티켓은 차량 당 구매가 가능하나, 몇 명이 차에 타느냐에 따라 금액이 다르니, 가장 합리적인 가격은 4명이 한차로 가는 것 같습니다~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하고 서둘러 예약을 마쳤어요

제가 예약할 때도 이미 주말은 모두 솔드아웃이고, 평일도 중간중간 비어 있는 시간이 드물게 있는 걸 보니

많이 예약을 하는 것 같습니다 

라이트닝 쇼를 보여 줄 어린이는 없지만, 저를 위해 그리고 우리를 위해 예약을 하고 날짜를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ㅋㅋ

나도 크리스마스 기다린다구!

 

website-Nights of Lights

 

 

 

저녁을 일찍 먹고, 목적지로 향하는데 하이웨이를 빠지면 바로 왼쪽으로 엄청나게 길게 늘어선 차량들이 보입니다

설마 저 줄인가? 깜짝 놀라며 가보니 맞습니다

혹시라도 차가 막힐까 봐 집에서 일찍 출발해 45분이나 일찍 도착했는데, 어떻게 할까 망설이는데...

남편은 바로 줄 서는라인으로 운전해서 갑니다...

뭐든지 룰을 좋아하는 ㅎㅎ 저는 이메일에 15분 보다 미리 도착하지 말라고 했다고 ㅋㅋ 이러면 안 된다고...

잠깐의 의견 차이를 보였으나..

차량 줄이 너무 길어서 30분이 흘러서야 QR코드를 찍는 정문에 도착했어요

 

즉 엄청난 차량의 줄은 정문까지 가는 줄이었고, 남편의 판단이 맞았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예약한 시간은 주말이 아닌 평일 저녁 7:45분이었는데, 온라인 예약할 때 거의 모든 타임 슬랏이 솔드아웃되었고

중간에 다행히 빈 시간이 있어서 예약했어요~ 기차같이 늘어선 차량을 보면서 그래도 평일에 오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주말은 예약이 금방 차니까, 주중 시간을 찾아보실 추천 해요

 

 

줄 서서 보이는 저기 알록달록 반짝반짝한 라이트들이 보이시죠? 저기까지 가는데 5km로 30분 걸렸어요

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점은, 저 동네에 눈이 다 녹아서 운전하기는 좋았습니다

구름이 많이 없는 날이면 더 좋았겠다 싶어요, 그런데 남편은 눈이 왔으면 더 분위기가 좋았을 것 같다고 하네요...ㅎㅎ

여기서부터는 라디오 채널을 FM92.7에 맞추었는데, 크리스마스 캐럴이 광고 없이 계속 나와서 좋았어요

 

 

 

드디어 QR코드를 찍고 정문으로 들어갑니다 

뭔가 분위기 있는 듯하면서도, 정말 캐나다스럽게 촌시러운 거 같으면서도,

그래도 크리스마스 기분이가 업되는 그런 곳입니다

 

아이들이 있는 차에서는 흥분한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선루프를 열고 나와 있는 아이들이 캐롤에 맞춰 노래하니

이런 분위기가 드라이브를 더 즐겁게 합니다

 

추워도 창문을 열고 사진을 찍거나 보기에는 괜찮았어요

첫 번째 구간을 지나면서 보니, FM의 캐롤 음악과 라이트닝이 연결되어 있어서

음악에 맞춰서 라이트 색깔도 변하고, 속도도 조절되고 하더라고요~ 알고 보니 더 재밌었습니다 ㅎㅎ

단순히 광고 없이 음악이 나오는 게 아니었어요~

 

 

 

 

음악에 맞춰서 색이 변하는 데 너무 귀여웠던 구간이에요 ㅎㅎ 사진으로 보니 썰렁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꽉 찬 느낌이었는데...

산타마을로 가는 길에 만난 토이팩토리에서는 선물들이 만들어져서 담기고 있어요~

 

 

실제로 보면 이 구간도 아주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에요~

 

가서 보니까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은 당연히 많이 오고, 또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자들을 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만의 크리스마스가 아닌, 우리 모두의 크리스마스가 따뜻하고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길 바랍니다

나이가 들어가도 반짝이는 라이트 쇼가 예쁘고, 즐겁고,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으면서 보니 신나고...ㅎㅎㅎ 그랬습니다

 

연말에 토론토에서 가볼만한 곳 추천해 드려요,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더 많은 곳을 다닐 수 있을 텐데.. 아쉽네요

산타 퍼레이드도 취소되어, 이렇게 드라이브 스루로 볼 수 있는 것 만해도 행복했습니다


 

혹시 방문을 원하시는 분을 위해 주소 남겨요. 80 Interchange Way  Concord, ON L4K 5C3

 

 

동영상도 여러 개 찍었는데, 바람 소리와 차 소리가 너무 크게 나오네요 ㅎㅎ

 

 

공감,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